상태 개조 풀버전

영화정보
  • 상태 개조 풀버전
예고편
감상평 1
결국 lpg로 개조를 하였습니다( 제폰번호를 어떻게 알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제차가 오래된 디젤차량이란걸 미리 알고 있었습니다 (500만원 정도의 개조비는 전액 환경부+시예산으로하니 돈은 한푼도 안든다 하더라구요) 뜬금없시 걸려온 전화에 그냥 끊었지만 그후 시도때도없시 계속 전화가 오고 결국 차가 굉장히 좋아진다는 말만믿고 변경 결심한그날 당일 대차를 가져오고 제차를 가져간후 2~3일후에 다시 가져왔습니다(가져왔을때 이상한점은 어디어디를 교체했다는 수리내역서나 교체내역서는 전혀 없었구요 가져온업체직원 단 한마디 했습니다 알아서 잘 바껐으니 걱정말란 말만 들었습니다) 그후 지금까지 어떻게 차를 사용하는지 아십니까? 1) 연비 L당 평균 2Km 나옵니다 (전에 디젤시 L당 6~8Km 나왔습니다) 2) 엔진오일 개조한 당일부터 끊임없시 샙니다 3) 기온이 영하로만 떨어지면 차 5시간이상만 세워두면 시동 안걸립니다 (제일 심각한 문제가 1)번 입니다,,..여러분들 같으면 충전소서 3만원 충전하면 50km 밖에 못타는 차,,..이해가 돼십니까?가스 새는지 검사 100번 해바도 새는건 아니라 합니다,..) 말도 안돼는 상태서 업체에다 전화후 지정AS 라는곳을 갔습니다당연히 차량구조변경 전문업체인지 알고 간데는 말그대로 동네 카센타 였습니다 갔을당시 이미 그 카센타에는 같은증상으로 일진전기 라는 업체에서 개조받은 차량한대도 같은증상으로들어와 있었습니다 머라 했을꺼 같습니까?겨울철 시동 안걸리는 이유 못찼았습니다 엔진오일 세는거 LPG엔진의 구조적인 문제라 오래된차는 계속해서 엔진헤드를 바꺼야 한다 합니다(하지만 그건 무상AS 안대고 자비로 해야한다 합니다, 업체서 무상AS 안해준다 합니다) 말도안돼는 가스비문제는,,..카센타 사장님도 측은한듯 바라 보십니다, 왜 바꾸셧냐고!,, 그후 게속돼는 AS하고의 전쟁,,이미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LPG개조후 크게 고통받고 있는분들은 다 아실껍니다 제가 하고싶은 말이 있습니다 처음에 통화한 업체 여직원의 말이 차량 개조에 드는 비용이 500만원 정도인데 자동차 매연문제에대한 일종의 대책으로 환경부와 지자체가 세금으로 지원한다는 겁니다 그럼 500만원 정도의 세금이 LPG 개조업체가 정상적으로 차량한대 개조하는데 들어가는지제도적으로 감사와 현장실사를 하는지가 궁굼합니다 그정도 많은돈이 들어가는데 정작 개조후 나온 차량은 왜이리 문제점이 많은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또한 환경부와 지자체가 국민들 돈은 얼마든지 들어도 상관없다 매연문제만 해결하면 된다하는거면 한국에 있는 그 수많은 공장들의 매연 내뿜는 석유쓰는 모든엔진들 국비 전액지원후 LPG엔진으로개조 안시키는 겁니까? (만약 정말 공장들 그렇게 시행한다면 한국의 모든 생산품들 생산원가로 인해 아마 소비자가가보통 5배이상은 오를겁니다) 수출은 전혀 되지도 않고 그래도 그때,, 환경부와 지자체는 매연은 해결됬다고 행복하게 웃을겁니까? 오래된 디젤차량 LPG개조 법률은 폐지 되거나 전면 수정되야 한다고 봅니다 개조업체만 아무도 모르는 큰이득을 보는제도일수도 있고 개조한 개인차주들 한테는 너무나 생활적으로고통을 주고 있습니다 (개조후 3년안에는 폐차도 안됩니다 위약금이 굉장히 많다 합니다) 계속 시행한다면 정확하고 제대로 구조변경 하는데 세금이 쓰이도록 철저한 감사를 해야한다고 보며그렇지 않다면 폐지되야 한다고 봅니다 이글을 쓴다고 제차가 다시 디젤엔진으로 돌아갈수는 없지만 이제도로 너무 파렴치하게 돈을버는업자들이 있는거 같기에 글을 씁니다 두서없는 긴글 마감하며,, 혹시 LPG개조를 생각하는 분이 계시다면 제글을 보고 생활에고통 받는일이 없기를 빕니다 junonari@naver.com  상태 개조 사실입니다 제차 01년식 카니발2디젤(9인승)  이었는데 작년11월경 일진전기 라는 업체의 상담원의 전화후
다른영화
관련링크